티스토리 뷰

반응형


안녕하세요~ 오늘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시청률 줄거리 원작 결말 에 대한 포스팅을 쓰려고 준비 해봤습니다. 서인국 주연의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많이들 보시죠?


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시청률 줄거리 원작 결말 1



요즘 드라마 중에서 제일 핫한 드라마 입니다.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시청률 은 아직 2.9% 대로 미미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다고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. 그러니 시청률도 차차 올라갈 꺼라 생각이 듭니다. 이 포스팅 안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원작 결말 로 인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~


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시청률 줄거리 원작 결말 2



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줄거리 는 괴물이라고 불리는 위험한 남자인 무영(서인국)과 무영과 같은 상처를 갖고 있는 진강(정소민), 그리고 무영과 진강의 사이에서 막아서는 진국(박성웅)에 대한 얘기 입니다.


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시청률 줄거리 원작 결말 3



원래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원작 은 일본드라마 입니다. 이걸 리메이크 해서 만든 것 이죠~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원작 결말 은 새드엔딩으로 끝이 나게 됩니다.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원작 에서 남주와 여주는 남매였습니다. 그리고 불의의 사고로 인해 둘 다 죽게 됩니다...


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시청률 줄거리 원작 결말 4



더 디테일하게 작성을 할 수가 있었지만 팩트만 제공해드릴테니 나머지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원작 을 보시거나 리메이크 된 드라마를 보면서 알아보세요~^^ 그럼 이만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시청률 줄거리 원작 결말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
반응형
댓글